1. 관련:「부산대학교학칙」제48조 제6항 및 제72조 제4항
2. 2024학년도 1학기 특수대학원 수료자의 무논문 학위취득 신청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
각 특수대학원에서는 대상자에게 널리 알려주시고 관련 부서에서는 해당 업무가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
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주요 업무추진 사항 및 일정
업 무 명 | 일 정 | 추진 기관 | 비 고 | |
무논문 학위신청 계획 안내 및 신청서 수합 | 2024. 1. 25.까지 | 각 특수대학원 | [붙임1] 제1호 서식 | |
무논문 석사학위 신청자 명단 제출 (전산 입력 후 출력물 첨부, 제출) | 2024. 1. 29.까지 (기한 엄수) | 각 특수대학원 → 교육혁신과 | [붙임1] 제2호 서식 * 붙임2 설명서 참조 | |
※ 신청자 명단 전산입력 기간 : 2024. 1. 10. ~ 1. 26. | ||||
신청자 명단 확정 및 관련부서 명단 통보 | 2024. 2. 2.까지 | 교육혁신과 → 재무과 |
| |
수강신청 지도 | 2024. 2월 중 | 각 특수대학원 | 6학점 이내 | |
등록금 납부 | 고지서 출력 | 2024. 2. 20. 10:00 ~ | - | - 미납부 시 허가 취소 - 등록 포기 시 등록포기서 (제3호서식) 제출 필요 |
납부기간 | 2024. 2. 20. ~ 2. 23. |
나. 유의 사항
- (신청대상) 수료 후 2년이 경과된 자로서 신청일 기준 등록하고자 하는 학과(전공)에서 무논문 학위제를 시행하고 있어야 함
- (신청횟수) 학위취득 신청 횟수는 1회로 한정되므로 신청 시기를 신중하게 결정하도록 안내
- (등록금 납부)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하며 등록 포기 시는 등록포기서*를 제출 * 등록포기서 제출 시 추후 재신청 불가함을 반드시 안내
붙임 1.「부산대학교 특수대학원 수료자 무논문 학위취득을 위한 지침」1부
2. 무논문학위취득 신청자 관리메뉴 사용자 설명서 1부. 끝.